양현석도 과속스캔들? 피앙새 이은주 `임신 4개월... 연예 | 스포츠

연내 결혼 가능성 '솔솔~'


 


조광형기자


 


SM엔터·JYPE와 함께 국내 가요계를 삼분하고 있는 YG엔터테인먼트의 양현석 대표가 '예비아빠'가 됐다.


YG엔터테인먼트의 한 관계자는 15일 "양현석의 연인 이은주가 임신한 것으로 알고 있다"며 "많은 축하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일부 매체 보도에 따르면 이은주는 현재 임신 4개월차에 접어든 상태이며 임신 진단을 받은 이후 태교에 전념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예정대로라면 출산일은 오는 11월 경이 될 전망이다.


한편 양현석은 지난 3월 YG엔터테인먼트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지난 9년간 비밀리에 만나온 여자친구가 있다"는 사실을 폭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당시 양현석은 "여자친구의 이름은 이은주로써 팬 여러분들의 예상대로 2002년 YG에서 발표한 첫 여자그룹인 스위티의 멤버"라고 소개했다.


이어 "여자친구의 나이가 81년 닭띠로 자신보다 12살 어린 띠 동갑"이라고 밝힌 양현석은 "올해 안에 결혼 계획은 없지만 남자들끼리 한 약속이니만큼 추후 결혼을 하더라도 공개적인 결혼식은 안할 생각"이라고 말했었다.


하지만 피앙새 이은주가 임신 4개월째에 접어든 만큼 결혼 시기가 연내로 앞당겨질 가능성도 있다.


이은주는 지난 2002년 YG의 첫 여성그룹 스위티 멤버로 가요계에 데뷔했으며 2006년엔 4인조그룹 무가당으로도 활동한 전력이 있다. 현재 군 복무중인 젝스키스 이재진의 여동생이기도 하다.


 


[자유민주·시장경제의 파수꾼 - 뉴데일리/newdaily.co.kr]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뉴스 -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P 뉴데일리님의 파란블로그에서 발행된 글입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