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하라 키코, 지드래곤의 `베스트 파트너`? 연예 | 스포츠

日 언론 "한국 국민적 그룹 리더 첫 로맨스 발각"

YG 엔터테인먼트 "친한 사이일 뿐 교제는 아니다"


 


김은주기자


 


인기 그룹 빅뱅의 지드래곤과 일본 모델 미즈하라 키코의 열애설이 불거져 나왔다.


일본 산케이스포츠는 14일 지드래곤과 패션잡지 ViVi의 전속 모델이자 최근 '노르웨이의 숲'을 통해 연기자로 데뷔한 미즈하라 키코가 교제중이라고 보도했다.


이 신문은 한국의 국민적 그룹 리더에게 첫 로맨스가 발각됐다며 상대는 미국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모델 미즈하라 키코라고 전했다.


신문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해 6월 빅뱅의 일본 데뷔 후 알게 됐으며, 지드래곤은 한국과 일본을 오가는 바쁜 스케줄 속에서 진지한 만남을 계속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미즈하라 키코 ⓒ 자료사진


지드래곤의 두 살 아래인 미즈하라 키코는 빅뱅의 분장실을 방문해 다른 멤버들로부터도 귀여움을 받고 있으며, 두 사람의 열애는 미즈하라 키코의 동료 모델로부터 전해졌다.


미즈하라 키코는 2003년 모델로 데뷔해, 패션쇼와 CF 등에 출연하며 인기를 모았으며 지난해 12월 '노르웨이의 숲'에 캐스팅 돼 배우로서의 발걸음을 시작했다. 또, 그녀는 일본어는 물론, 한국어와 영어 등을 자유자재로 구사할 수 있는 일본어를 공부하고 있는 지드래곤에게 있어 '베스트 파트너'라고 이 신문은 전했다.


한편, 지드래곤의 소속사 YG 엔터테인먼트는 두 사람의 열애설에 대해 "친한 사이는 맞지만 교제는 사실이 아니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현재 빅뱅은 한국에 체제중으로 오는 25일 신곡 'BEAUTIFUL HANGOVER' 발매에 맞춰 일본을 방문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newdaily.co.kr

[자유민주·시장경제의 파수꾼 - 뉴데일리/newdaily.co.kr]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뉴스 -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P 뉴데일리님의 파란블로그에서 발행된 글입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